반응형
뉴발란스가 최근에 선보인 실루엣 니오비움 컨셉 2(Niobium Concept 2)는 샌들과 뮬의 장점을 믹스시킨 하이브리드 디자인의 "워터 앤 더트 트레인 (Water & Dirt Trail)"을 2021년 7월 9일에 정식 출시합니다.
TDS(도쿄디자인스튜디오)에서 공개된 이 제품은 스노우픽(SNOW PEAK)과의 협업을 통해 모듈식 샌들을 런칭 한 후 이번 모델에서 2가지 컬러가 제공되며 자연 속 하이킹이란 아웃도어 환경에서 발생하는 흙먼지와 물에 대응할 수 있다는 컨셉을 가지고 Water & Dirt Trail 이란 네이밍을 정했다고 합니다.
흔히 투웨이 아웃도어 샌들로 샌들에서 뮬로 자유로운 변형이 가능한 탈부착 힐스트랩이 장착되어있다는점이 가장 튼 특징이라 할수있겠네요.
뉴발란스의 베스트 트레일 런닝화로 알려진 프레쉬폼이에로(Fresh Foam Hierro)의 Fresh Foam X 밑창을 베이스로 샌들의 유연성과 안정성,충격흡수의 기능을 살렸고 비브람 메가그립(Vibram MEGAGRIP)아웃솔은 지형에 관계없이 내구성과 뛰어난 그립을 보장합니다.
디자인적은 특성은 전체적으로 빈티지 아웃도어 스타일로 메쉬와 스웨이드 소재,기하학적 패턴웨빙이 적절히 배치되었습니다.
출시일은 2021년 7월 9일 / 가격은 US $275 한화로 30만원 초반대로 출시됩니다.
반응형
댓글